* 모든 상품은 세금 및 봉사료가 포함된 가격입니다.
씨라이프 입장권 + 마담 투소 입장권 [2022-10-20 ~ 2040-10-31까지 이용가능] 이용시간: 10:00 - 20:00 성인[만 12세 이상]: 55,000 원 (1,252 바트) 어린이[만 3세~11세]: 47,092 원 (1,072 바트) 유아[만 2세 이하 무료]: 0 원 (0 바트) |
|
업체정보 · 업체명: Sea Life Bangkok · 연락처: 02-687-2041
- 본 상품은 어메이징타이 에서 판매 대행하고 실제 운영은 "Sea Life Bangkok" 에서 주관합니다. 상품 운영에 대한 책임은 "Sea Life Bangkok" 에 있습니다. - 투어 참가시 귀중품 및 현금 등의 분실사고와 개인의 안전사고에 대해 각별히 유의해 주세요. (예약 전 안전수칙 동의서 필독 후 동의) - 개인 부주의로 발생된 사고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어메이징타이 상품 공지사항※ 제휴상품은 다르게 적용될 수 있으며, 각 상품별 규정에 따릅니다. 씨 라이프 (구-시암 오션월드)는 현장에 바우쳐를 프린트하여 반드시 들고 가셔야 입장이 가능합니다. - 종이바우처 출력이 어려우실 경우 [캡처 바우처] + [여권 원본]을 제시하시면 입장 가능합니다. * 여권은 바우처 상 영문성함 기재된 분 1명만 제시하시면 되십니다. * 예) 종이바우처 없이 방문 - 캡처 바우처 제시 - 바우처에 기재된 여권 영문 성함 HONG HILDONG만 여권 제시 - 입장 가능
마담투소 예약을 원하시는경우 개별상품으로 예약해주셔야합니다. 링크 씨암 오션월드는 현장에 바우쳐를 프린트하여 반드시 들고 가셔야 입장이 가능합니다. |
방콕의 씨암파라곤 백화점 지하 1,2층에 위치한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큰 수족관입니다.
마담투소랑 결합된 상품은 20시까지 운영되므로 그 전에 이용하셔야 문제 없이 이용 하실 수있습니다.
수족관에 입장을 하시면, 다양한 수중 생물과 함께, Glass bottom boat (유리 바닥 보트) 와 4D Theatre (4차원영화)를 체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Glass bottom boat (유리 바닥 보트) : 약 10-15분간 탑승하십니다.
(물고기 먹이-새우는 별도 구입 150바트)--> Ocean Feeding 으로 이름이 변경 되었습니다.
4D Theatre (4차원영화) : 약 15-20분간 상영을 합니다.
- BTS 씨암역에서 하차하신 후에 씨암파라곤 백화점과 연결된 출구로 가셔서, 씨암파라곤 지하 1층 씨 라이프 방콕으로 가시면 됩니다.
체크인 방법
해당 상품은 바우처에 표시되는 RQ 코드 또는 링크로 들어가셔 씨라이프 입장권를 다운로드 하시고 입장시 제시하시면 됩니다.
오픈시간
10:00 - 20:00 (마지막 입장은 19:00까지 가능하십니다)
오션 워커는 큰 수족관 안에 산소공급 마스크를 쓰고 들어가 실제로 걸어 다니면서 물고기들을 접해보는 것입니다.
15분 동안 진행되며, 1인 2000바트 입니다. (15세 이상부터 가능,15세~55세까지) 별도의 요금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4D는 3D(입체)에 진동이나 물뿌리기 등 실제 경험이 추가되는 것입니다.
글래스 바텀 보트 (오션 피딩) 는 밑바닥에 유리가 깔린 배를 타고 배 아래로 물고기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백오프 하우스는 물고기가 살고 있는 큰 방 뒤에서 물고기들을 보는 것입니다. 펩시와 팝콘은 콜라와 팝콘이 포함되어 있다는 뜻입니다.
어린이 정책
만 2세 어린이는 무료입니다.(키가 80cm 이상이여도 무료, 입장시 여권등으로 나이 확인 후 입장가능합니다.)
=>35개월 어린이도 만 나이로는 2세이므로 무료입니다. (씨암오션월드에 해당사항이며 다른 투어나 입장권은 그 업체의 기준을 확인해야 함)
※ 귀중품 및 현금 등의 분실사고와 개인의 안전사고에 대하여 각별히 유의하여 주세요. 이유불문, 귀중품 분실 시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 사전 예고 없이 당일 현지 사정에 따라 오픈 시간이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 어메이징타이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어메이징타이 에서는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예약자는 어메이징타이와 태국본사와 계약하는 것이고, 어메이징타이 한국지사와 계약하는 것이 아닙니다. 따라서 예약에 따른 문제 발생시 그 당사자는 한국지사가 아닌 태국본사입니다.
"어메이징타이의 모든 상품은 방콕 현지에서 직접 관리를 하므로 온라인으로 직접 예약 하는것이 가장 빠르고 정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