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상품은 어메이징타이 에서 판매 대행하고 실제 운영은 "Grand Pearl Dinner Cruise" 에서 주관합니다.
상품 운영에 대한 책임은 "Grand Pearl Dinner Cruise" 에 있습니다.
- 투어 참가시 귀중품 및 현금 등의 분실사고와 개인의 안전사고에 대해 각별히 유의해 주세요. (예약 전 안전수칙 동의서 필독 후 동의)
- 개인 부주의로 발생된 사고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2015년 6월 MBC 무한도전 태국편에서 방송되어 주목받은 디너크루즈입니다. 그랜드펄 디너크루즈에서 새롭게 만든 신형 크루즈 입니다.
다른 크루즈와 마찬가지로 리버시티 선착장에서 탑승합니다.
야외석 요청의 경우 요청은 들어가나 확정되지 않습니다. 예약 상황에 따라 실내로 배정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중요 공지사항
야외석 요청의 경우 요청은 들어가나 확정되지 않습니다. 예약 상황에 따라 실내로 배정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품 소개
2015년 6월 MBC 무한도전 태국 편에서 방송되어 주목받은 디너 크루즈입니다. 그랜드 펄 디너 크루즈에서 새롭게 만든 신형 크루즈입니다. 다른 크루즈와 마찬가지로 리버시티 선착장에서 탑승합니다.
체크인 및 이용시간
• 체크인 방법
- River city 선착장 (River City Shopping Complex / 짜오프라야 강변에 있으며 로얄오키드 쉐라톤옆에 있습니다.) 으로 가셔서 2번 게이트에 위치한 원더풀 펄 크루즈 데스크에 바우처를 제시하신 후 티켓으로 교환 받으시면 됩니다. 배는 3번 선착장(Pier 3)에서 탑승하시면 됩니다. ※ 리버시티 선착장(River City Shopping Complex 짜오프라야 강변에 있으며 로얄 오키드 쉐라톤 옆에 있습니다.) 원더풀 펄 데스크와 그랜드 펄 데스크가 같이 있으니 체크인 시 정확한 확인 부탁 드립니다.
• 체크인시간
- 18:00 ~ 19:15 ※ 출항 시간은 19:30입니다. 늦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 운항시간
- 19:30 ~ 21:30
• 귀환시간
- 21시 30분에 리버시티 선착장에 복귀합니다.
좌석 안내
1층과 2층에 실내석이 배치되어 있으며 2층 배 앞머리 뒤쪽과 3층에 야외석이 있습니다. 흡연석의 경우 2층 배 뒷머리 쪽에 있습니다.
※ 흡연은 배 끝 쪽 흡연 구역에서도 가능합니다.
찾아가는 방법
- 출항 30분 전까지 현장에 도착하셔야 합니다. (출항시간 19:30) (구글지도 바로가기) ※ 도로 상황이 안 좋은 곳이기 때문에 넉넉하게 시간 계산하셔서 여유 있게 출발 및 도착해 주시기 바랍니다.
택시 이용하기
택시 기사님들께 "리버시티"라고 말씀해주세요. 혹시 모를 경우 "타르아 씨프라야"라고 하시면 보통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도 모를 경우에는 "로얄 오킷 쉐라딴!"이라고 말씀해주시고 호텔로 가시면 바로 옆이 리버시티입니다. 위의 3곳을 아무것도 모르는 기사라고 하시면 다른 택시를 잡아타시는 게 좋아요. 아닐 경우 이걸 보여주세요 : ท่าเรือริเวอร์ซิตี้ เข้าซอยเจริญกรุง 30 ข้างๆ ท่าเรือสี่พระยา
대중교통 이용하기
BTS 사판탁신역에 내리신 후 2번출구 -> 사판탁신 선착장에서 아이콘 시암 이동하는 배 탑승 (10바트/인)-> 아이콘 시암 선착장에서 하선 후 4번 선착장으로 이동 -> 씨프라야 선착장 이동하는 배로 환승 -> 캣 타워 선착장을 거쳐 씨 프라야 선착장에서 하선 - > 도보로 리버시티 (5분~10분정도) 이동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려는 경우 배 이동 시간 및 환승 시간이 길어질 수도 있어 사판탁신 선착장에서 배를 타는 시간은 늦어도 18:20 전에는 도착 후 탑승하시길 권유 드립니다. - 07월09일 확인
포함/불포함 사항
• 포함 사항
- 인터내셔널 뷔페 음식, 커피&티, 물(병에 있는 물은 아니며 직원이 가져다주고 채워주는 물입니다.)
• 불포함 사항
- 무료로 제공되는 음료가 아닌 다른 주류나 음료(카드 결제 가능)
어린이정책
만 3세 이하 무료 / 따로 좌석은 배정되지 않습니다.
체크인하실 때 아기 의자를 요청하시면 가능할 경우 제공됩니다.
안내사항
야외석의 경우 예약하실 때 기타 요청란에 '2nd floor outside table' 또는 '3rd floor outside table'이라고 적어주시면 미리 요청이 들어갑니다. 하지만 꼭 예약하신 좌석이 보장이 되지는 않습니다. 실내석을 이용하셔도 야외로 나가셔서 구경 가능합니다. 체크인하실 때 한번 더 요청 및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추가정보 및 참고사항
기타 주의사항
해당 크루즈는 구명조끼 대신에 구명 보드 (Life Board)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구비된 위치를 잘 파악하시어 긴급 상황 시에 안전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야외석 이용시 비가 내리는 경우 실내석으로 이동됩니다.
콜키지(외부주류 반입)의 경우 종류 상관 없이 1병 당 500바트 추가 요금이 있습니다. 해당 금액은 별도 고지 없이 업체 측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귀중품 및 현금 등의 분실사고와 개인의 안전사고에 대하여 각별히 유의하여 주세요. 이유불문,
귀중품 분실 시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방콕여행 에서 가보시기 좋은 방콕야경 차오프라야 강변의 선상디너 크루즈 "원더풀펄 크루즈" 후기
방콕여행 에서 선상디너 크루즈 뷔페 리버시티 가는방법
https://cafe.naver.com/2012511fishgoodcom12/69222
이번에 원더풀펄 크루즈를 다녀왔던 후기 이어서 올려 볼게요. 방콕여행 에서 밤에 호텔에 계시면 뭐하세요.
호텔에만 계시지 말고, 태국은 밤에도 가볼만한곳, 재밌는곳이 너무나도 많은 곳이죠.
저는 저녁에 출발을 하는 선상 크루즈 뷔페를 다녀 왔네요.
이배가 바로 원더풀펄 크루즈 에요. 실제로 보시면 배도 크고 조명이 이뻐서 분위기도 좋네요.
배를타기 전에 티켓팅을 하고 잠시 리버시티 근처에서 구경도 하고 사진도 찍기 좋겠죠. 특히 커플여행 이신 분들
그리고 여성 분들 이라면 추천 해드려요.
특히 커플은 강력 추천!!!! 없던 사랑도 다시 피어날듯^^
이렇게 티켓팅을 하면 스티커로 된 티켓을 주는데요. 이건 옷에 부착하면 되요.
그리고 배에 타는 시간이 되며 줄을 서서 기다렸다가 타면 되요. 실외석은 요청 사항으로 미리 하시면 되는데요.
저는 당일 급하게 메니져님 에게 부탁을 해서 다녀왔기 때문에 실내석으로 안내를 받았는데요. 전혀 걱정하실 필요는 없어요.
이게 바로 원더풀펄 축소 모형 입니다. 배가 상당히 커요.
1/2/3층 으로 되어 있고여. 3층이 가장 좋은 자리이긴 하네요.
보딩 타임은 19시 부터 인데요. 줄서서 있다가 들어가면 되요.
이렇게 가슴에 스티커를 부착하고 입장을 합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사진을 찍는 포토존이 있는데요. 여기에서 사진을 찍고 나중에 나가실때
사진이 마음에 드신다면 돈주고 사는 거에요.
안으로 들어가면서 자리를 안내 받게 됩니다. 특별한 좌석 번호가 있지는 않고여. 알아서들 자리 안내를 해주시네요.
이왕이면 좋은 자리를 앉고 싶으시다면 미리 예약을 하시고 배를 탈때도 좀 일직 줄을 서는게 유리한듯 하네요.
1층에도 무대가 있어서요. 배를타고 가는 내내 라이브 공연을 합니다.
여기도 제법 분위기는 좋았어요.
제가 자리를 안내 받은곳은 2층 실내석 입니다.
여기에서 바로 배를타고 출발을 하는게 아니에요. 이유는 식사를 하면서 배가 출발을 한다면 야경을 구경하기 바빠서
식사를 못하거든요. 그렇기 때문에 어느정도 30분 정도 식사를 하는 시간을 주고 식사가 끝나 갈때쯤 배가 출발을 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굳이 실내석이 아니어도 크게 걱정하실 필요는 없어요.
뷔페는 솔직히 너무 많은걸 기대 하기는 힘들고여. 1층, 2층, 3층 가는곳마다 똑같은 뷔페 코너가 있어서요.
좌석에서 가장 가까운 곳에서 뷔페로 식사를 하시면 되고여.
물은 무료 이지만 칵테일 , 맥주 등이 음료는 따로 주문을 하셔야 합니다.
그냥 그냥 먹을만은 했어요. 그렇게 나쁘고 좋고, 이런건 아니지만 저녁 식사로 나쁘진 않네요.
그리고 배를 타고 가는 동안 언제든지 식사는 가능합니다. 식사 시간이 끝났다고 해서 야박하게 바로 음식을 치우거나 하지 않으니 천천히 드셔도 되겠죠.
여기는 3층에 계신 분들이 이용을 하는 뷔페 코너 인데요. 어떻게 보면 실내석이 식사를 하기에는 좀더 편해요.
이렇게 식사를 하고 난후에는 어디든 이동을 하면서 야경을 보고, 구경해도 되요. 다른 자리라도 비어있는 자리가 있다면
앉아서 구경을 해도 되겠죠.
처음 다리를 지날때 다들 환호를 합니다.
다리가 손에 닿을락 말락 하거든요. 진자 가깝게 다리가 보이던데요. 원더풀 크루즈 디너 크루즈는 3층 무대가 가장 신나고
재밌던 곳입니다. 배가 워낙 커서 식사를 하고 나서 3층으로 가셔서 방콕의 야경을 보시기 좋겠죠.
3층 에서도 여러가지 공연을 해요. 태국춤도 선보이고, 라이브 음악으로 연주와 노래를 해주는데요.
막판에는 거의 클럽 같이 기분이 좋아지는 음악을 노래를 해주는데요. 분위기는 정말 좋았어요. 노래도 따라 부르고 마치 공연장에 온듯한 기분까지 듭니다.
이사진 이쁘죠. 왓아룬 야경과 크루즈 배가 절묘하게 겹칠때의 사진 인데요. 이쁘게 잘나온듯 하네요.
방콕 차오프라야 강변 야경을 보시기 좋은 이전글 "살라나타나코신" 도 좋았지만 배를 타고 구경을 하는것도 너무나도
좋았던 추억으로 남네요.
라마 9세 인가 8세인지 햇갈리는데요. 이 다리를 끝으로 다시 돌아가는 코스 입니다. 이 큰배가 돌아서 가는 곳이 있는데요.
배가 커서 그런지 돌리는 것도 거의 느껴지지 않게 배를 돌려서 다시 리버시티로 돌아 가요.
▶돌아가는 길에 리버시티 선착장이 보인다고 해서 미리 내려가진 마세요. 리버시티를 지나서 다시 배를 돌릴수 있는 곳까지 대략 10분 넘게
지나간 후에 다시 리버시트로 돌아 가거든요.
1층 에서도 이렇게 배가 돌아가기 까지 노래를 불러 주네요.
방콕여행 중에 꼭 한번 쯤은 해보시라고 추천을 해드리고 싶은 원더플 크루즈 였고여. 꼭 원더플 크루즈가 아니더라도